로뎀나무홈스쿨이야기/홈스쿨하는 엄마

오늘 알게 된 사실...

조로이맘 2011. 3. 3. 17:36

오늘 도서관에서 통합독서카드를 발급받았다.

부산시내 모든 공공 도서관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말 그대로 통합카드이다..

그냥 뭔가 통합카드라는 것이 있더라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

그 만의 놀라운 혜택을 오늘에야 처음 알았다니...

 

젤 큰 혜택은 (어찌 보면 유일 할수도 있지만..) 한번에 3권을 빌릴수 있었던 책을

이제는 5권을 빌릴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다...

 

우리 두 딸 이랑 다 합치면 한번에 15권... 무려 종전 보다 6권이나 더 빌릴수 있게 되었다는 것...

아이들이 보고싶어하는 책, 내가 보고픈 책, 공부 땜에 필독서로 빌려야하는 책 등등을

다 빌리려면 9권으로는 사실 빠듯했었는데

이제 맘 편히 서로 눈치 보지않고 빌릴수 있게 되어서 참 좋다...

 

한번 씩 남편이 봉사해주면...20권까지도...ㅎ~

 

갈수록 관심사가 다양해지는 아이들을 위해 참 좋은 제도를 마련해주신 부산시와

하나님께 감사드린다...^^